Share on LinkedInShare on LinkedInShare on FacebookShare on FacebookTweet thisTweet this

Compliance and Integrity

Integrity 위반 보고

SGS 직원 및 외부 당사자들은 Code of Integrity 위반에 대한 우려나 의심 사항을 공개적으로 밝히거나 보고할 수 있습니다. SGS는 Code of Integrity 위반에 대해 조언을 구하거나 이를 보고한 일로 인해 어떠한 형태의 보복이나 부정적 조치를 받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Code of Integrity의 해석이나 특정 상황에 대한 적용에 대해 명확한 판단이 서지 않는 경우 직원은 이 문제에 대해 상사나 관리자, 인사 부서 또는 SGS 법률 부서와 상담해야 합니다. 또한 Code of Integrity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하여 내부 심사원과 상담할 수 있습니다.

직속 관계자를 통해 우려 사항을 해결하거나 이러한 처리 방식이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SGS의 최고 규제 준수 책임자(CCO)에게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습니다. Code of Integrity의 위반 또는 위반 의심 사례를 알게 된 직원은 SGS의 최고 규제 준수 책임자에게 이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직원 및 외부 당사자들은 Integrity 헬프라인을 통해 조언을 얻고 Code of Integrity의 위반 의심 사례를 보고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서면 보고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팩스,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규제 준수 부서는 신고된 사안 중 올바른 신고 내용에 대하여만 사안을 처리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부정 혐의, 상업적 청구 요구, Integrity와 관련 없는 이의 제기 및 상업적 질의가 포함됩니다. Code of Integrity의 위반과 관련이 없는 경우 경영에 대한 일반 우려 사항, 관리자에 대한 특정 문제 및 급여 분쟁은 상사 또는 관리자 또는 인사 부서를 통해 근무하는 국가에서 해결해야 합니다. 위반 보고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 제공된 지침을 통해 보고 문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Code of Integrity의 위반 의심 사례가 있는 경우, Integrity 헬프라인에 전화하거나 온라인 보고서 제출, 또는 팩스나 우편 등으로 해당 사안을 신고하거나 상담할 수 있습니다.

 




위반 신고
상세한 조사를 위해 당신이 우려하는 세부사항을 포함한 온라인 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INTEGRITY HELPLINE 전화하기
SGS Integrity Helpline은 독립된 외부기관을 통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밀유지를 위해 통화내용은 녹음되지 않습니다.
CALL HELPLINE
전화는 주 7일 24시간, 교육받은 전문가들이 영어로 응답하며, 그 외의 언어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Integrity Helpline은 다음의 2단계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1단계
당신이 속한 국가의 AT&T 접속코드를 눌러주세요.
2단계
AT&T 안내 음성을 듣고 난 후 아래 번호를 눌러주세요.
888-475-6847
"직접 접속" 회선을 위한 통화 지침
이 헬프라인 번호는 AT&T의 직접 접속 서비스(Direct Access Service)를 통해 연결되는 무료 국제 전화입니다.이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먼저 전화를 거는 국가에 지정된 AT&T 접속 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면 AT&T 센터에서 그 번호를 통해 미국으로 연결할 것입니다. 전화를 하면 음악과 함께 "(윙..) AT&T"라고 말하는 AT&T의 자동 음성이 들릴 것입니다. 그런 후 헬프라인 번호를 입력하면 AT&T에서 글로벌 규정 준수 위원회로 연결해 드릴 것입니다.


다음은 AT&T의 직접 접속 서비스를 통해 헬프라인에 연결하는 과정을 설명하는 세부적인 지침입니다.
  1. 1 단계: 국제 전화가 가능한 "유선 전화"에서 전화를 합니다.(휴대 전화는 불가능) 유선 전화에서 정상적으로 통화가 가능하도록 필요한 준비를 해야 합니다.
  2. 2 단계: 전화를 거는 국가에 대해 지정된AT&T의 직접 접속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국번이나 지역 번호 등의 다른 숫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국가 코드와 지역 코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3. 3 단계: 연결음과 "AT&T"라고 말하는 자동 음성이 들릴 것입니다. 그런 후 소속된 회사의 10자리 헬프라인 숫자를 누릅니다. 국번이나 지역 번호 등의 다른 숫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4. 4 단계: 이제 글로벌 규제 준수 위원회(Global Compliance)에 연결되었습니다. 사용하려는 언어를 선택하라는 자동 음성이 들릴 것입니다. 그리고 이 회선의 목적을 설명하는 녹음된 내용이 들릴 것입니다. 영어 이외의 언어를 선택하면 글로벌 규제 준수 위원회가 통화를 돕기 위해 통역사에게 연결할 것입니다. 통역사와의 연결 과정에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으니 잠시 기다립니다. 대기하는 동안 음악이 재생됩니다.
  5. 5 단계: 글로벌 규제 준수 위원회의 소통 전문가가 통화에 응답하고 자신을 소개합니다. 통역사가 연결되었다면 통역사는 해당 언어로 인사를 하고, 소통 전문가를 도와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이 자리에 있다는 것을 설명할 것입니다.

*참고: 일부 국가에서 또는 일부 전화 시스템과 관련하여 3 단계에서 AT&T 교환원이 응답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직접 번호를 불러주거나 번호를 눌러 교환원에게 헬프라인 번호를 알려주면 됩니다. 교환원이 헬프라인 번호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전화 카드나 신용 카드 번호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경우, 이것은 AT&T에서 준비한 올바른 번호가 아니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연락처

한국에스지에스㈜

온라인 구독

귀하의 국가와 전 세계의 뉴스와 SGS 간행물을 받아 보기 위하여 가입하세요.
최신 동향 파악지금 가입하세요

글로벌 네트워크

사무소 찾기 지도를 사용해 전세계 SGS 사무소와 연구소를 찾아보세요.Korea map
사무소 찾기 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