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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기업에서 효율적인 품질 관리의 핵심은 최대한의 효율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그에 일치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귀사 제품과 서비스가 시장에서 경쟁업체에 앞서 나가도록 보장하는 것이 성장의 열쇠이며, 그러한 품질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것은 지속적인 과제입니다.

SGS는 품질 관리에서 생산성 및 고객 만족 향상뿐 아니라 효율성, 최대한의 성과, 품질 관리 향상에도 핵심적인 측면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SGS의 품질 관리 전문가 네트워크는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교육, 감사 및 인증 서비스를 통해 귀사 품질 관리 시스템이 효율적이며 국제 모범 사례를 따르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SGS의 서비스는 품질 관리를 전담하며 프로세스, 제품, 서비스를 다룹니다.

SGS는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전세계의 심사원과 강사진, 24시간 사용 가능한 시설 및 연구소로 구성된 전세계에서 가장 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GS는 귀사 프로세스 및 조직에 대한 명확한 평가를 통해 귀사 직원이 지속적으로 품질을 우선하며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하고 장려하며, 귀사 품질 관리가 국제 표준을 만족함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