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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의 청소가 필요한 사고가 발생할 경우 귀사는 전문가 팀에게 즉각적이고 효율적인 응답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SGS는 통지 30분 이내부터 어떠한 사고에 대해서도 필요한 서비스 수준을 제공하는 글로벌 응급 응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60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하며, 365일 연중무휴로 이용 가능합니다. 응급 요청은 정기적인 응급 응답 교육을 이수하고 위험 화물의 운송 및 취급, 건강 및 안전 요구사항은 물론 관련된 규정에 정통한 현지 전문가 팀이 처리합니다.

응급 응답 서비스: 고객에 대한 SGS의 약속

현지 지원 요청을 할 수 있으므로, 사고 발생 시 필요한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습니다. 사고 관리에 있어서 지속적인 현지화된 지원의 이점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는 점에 안도하게 됩니다.

REACH CLP, NICNAS, MARPOL 및 RINNS와 같은 새로운 법규로 인해 증가하고 있는 요구사항은 필요한 사내 기술 직원이 없는 기업체에는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SGS는 가장 엄격한 수준의 실사를 충족하고 모든 관련 법규에 대한 준수를 보장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응급 응답 서비스는 고유한 기능을 사용하여 귀사를 현지 SGS 응답자에게 즉시 연결하는 하나의 글로벌 SGS 응급 전화 번호를 제공합니다. 이 번호는 DGD, CMR 및 항공화물 운송증, SDS 및 제품 라벨 등과 같은 운송 서류에 포함시켜 간편하게 참조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 응급 응답 관리는 다음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 365일 연중무휴 응급 응답 서비스
  • 독립적인 검사 및 보고
  • SDS 관리 및 REACH
  • 제품 리콜 시 기술 지원
  • 위험 화물 안전 고문
  • 비상 계획 및 절차에 대한 검토
  • 벤치탑 및 시뮬레이션된 비상 훈련
  • 폐기물 관리
  • 전세계적인 화학 물류 사고 지원

왜 SGS인가?

당사는 오일 및 가스 산업의 모든 부분에 대한 혁신적인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며 위험 화물의 취급과 운송에 있어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SGS가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려는 기업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각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파트너를 찾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GS에 문의하여 당사의 응급 응답 서비스가 어떻게 귀사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안심시켜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