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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채용 과정은 열정과 잠재력을 가진 창의적, 혁신적인 직원을 채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사는 여러분의 능력, 역량, 경험 및 동기 부여에 기초하여 선택을 합니다.

채용 프로세스의 구성

1단계: 커리어 기회 및 지원

자신의 자격 조건과 직업적 포부에 가장 적합한 직무를 찾아서 CV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합니다.

2단계: 최초 전화 인터뷰

귀하의 프로필이 당사가 원하는 요건과 일치할 경우, 저희의 채용팀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귀하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서 최초 전화 인터뷰 일정이 잡히게 됩니다.

3단계: 1차 인터뷰

잠재적 후보라고 고려가 될 경우, 대면 인터뷰를 요청받게 됩니다. 채용 관리자를 포함한 담당자들이 실시하는 이 인터뷰의 목적은 저희가 지원자의 직업적 관심, 학력, 기술, 역량과 경험 및 직장에서의 성공 동기 요인이 무엇인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4단계: 평가

지원자의 지원 동기와 직장에서의 행동을 저희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심리측정 평가를 실시할 수도 있습니다.

5단계: 2차 인터뷰

1차 인터뷰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2차 인터뷰에 참여하시게 됩니다. 이 인터뷰는 여러분과 SGS간의 협력에 대한 잠재성을 평가할 수 있게 해주며 여러분은 저희와 일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추가적인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인 확인

당사는 여러분의 과거 업무 성과, 기술 및 행동에 대해 답변해줄 수 있는 추천인 정보를 요청합니다.

선택 결정 및 제의

당사의 선택된 담당자는 가장 자질있는 후보를 식별할 것입니다. 지원자가 어느 한 직책에 선택되면 HR 담당자가 채용 제안서를 보내고, 지원자의 질문에 대하여 답해 드릴 것입니다.

성공하지 못했더라고 실망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자격 사항이 향후의 다른 채용 요건에 맞을 수도 있으며 따라서 새로운 커리어 기회를 위해 이 사이트를 자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밀성 유지 및 공정성

SGS에 지원하시면 귀하의 지원서가 기밀적으로 공평하게 처리됩니다.

개인적인 발전과 좋은 커리어 기회를 원하신다면 지금 SGS에 지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