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제조업체 및 브랜드 소유자들은 글로벌 가이드라인 및 현지에서 동의된 절차에 따라 소비재를 시장에 출시하고 판매하기 위해 소매업자들과 지역 영업 직원에 의존합니다.

SGS의 소매점 체크 또는 대리점 감사를 이용하면 규정 준수에서 미흡한 부분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특별 교육을 받은 SGS의 전문가는 귀사와 밀접하게 협력하여 소매점 검사 프로그램의 범위를 정하고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감사를 고안합니다. 감사할 수 있는 소비재에는 장난감, 전기전자 제품, 화장품 등이 포함됩니다. 감사는 식품 및 음료와 같이 유통기한이 있는 제품의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판매점 네트워크가 브랜드의 얼굴인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해 SGS는 업계에 맞게 감사를 맞춤식으로 제공하는 자동차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GS의 감사에는 다음을 포함하여(여기에 국한되지는 않음) 샘플 선택과 소매 매장의 요소들에 대한 검사가 포함됩니다.

  • 영업팀 프레젠테이션
    • 팩 드레스
    • 라벨링
    • 판매 가능한 재고 수준
    • 패키지성 판촉물
    • 재고 제품의 평균 수명
    • 일자별 판매

  • 영업팀 위치 지정 
    • 선반에서의 위치
    • 점포에서의 위치
    • 판촉 및 매장 자료의 우수성

  • 기준 소매 가격 및 경쟁업체의 기준 소매 가격

필요할 경우 SGS는 소매점 감사 소관을 확장하여 경쟁업체까지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귀사가 모든 지역에서 매장 판매 및 마케팅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그리도록 하기 위해 SGS는 경쟁업체의 제품 및 소매 매장을 검토할 수도 있습니다.

소매점에 체크에 대한 SGS의 접근 방식은 투명하고 논리적이며, 이것이 SGS가 귀사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상적인 독립 파트너인 이유입니다. SGS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현지 지식이 있고 자격을 갖춘 경험 있는 심사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GS의 소매점 감사 및 판매점 네트워크 감사가 어떻게 귀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