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SGS의 식료품/포장 평가 및 분석은 시각, 후각, 촉각, 미각, 청각을 기준으로 인체 반응을 측정 및 해석합니다.

식품의 관능 평가는 소비자의 반응과 품질 보증 모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서 중요한 측면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식품 관능 분석 서비스에는 제품 개발을 위한 소비자 관능 테스트를 비롯하여 식품 품질 및 맛에 대한 감각 평가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소비자 반응을 포착하는 컬러, 향미, 악취, 질감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묘사 관능 분석
  • 일-이점 검사(Duo-trio test)
  • 단계별 평가 테스트
  • 패널 테스트
  • 등급 판정 테스트
  • 삼점시험법

이와 같은 식품 관능 테스트 결과를 기준으로 다음이 가능합니다:

  • 원자재, 유효 성분, 첨가제 변경
  • 귀사 제품과 경쟁업체가 생산한 제품 비교
  • "유효" 기간 정의 및 테스트
  • 신제품 개발
  • 장기 향미 프로파일 검사
  • 제품 등급 분류
  • 저장 안정성 관찰
  • 제품 최적화
  • 제품 표준 준비

전세계에 수십 곳의 전문 식품 관능 분석 및 테스트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SGS는 귀사를 지원할 수 있는 경험, 전문 기술, 지리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귀사 위치나 제품 판매 장소에 관계없이, SGS는 귀사와 협력하여 제품 품질 위험 감소, 소비자 만족, 경쟁 우위 확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SGS에 연락하여 어떻게 SGS의 관능 테스트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며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