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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S는 어떤 식으로든지 대중을 위협하는 사건을 효율적으로 그리고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도와주는 비상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SGS는 60개 이상의 언어로 운영되고 있으며, 하루 24시간, 1년 365일 비상 대응 계획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GS의 식품 안전 비상 대응팀은 공급망의 모든 단계에서 신속한 식품 테스트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비상 대응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품, 공장, 매장 또는 식당 검사 및 감사
  • 모의 리콜을 포함한 기존 비상 계획 및 절차 검토
  • 공장, 매장 내 식당 샘플채취
  • 제품 리콜의 모니터링 및 검증
  • 미생물학 및 화학 실험을 포함한 테스트

이들 서비스는 올바른 대응책을 판단하기 위해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 상황에서 특히 중요합니다(예, 선적 중단, 생산 라인 중단 및/또는 리콜 알림 발생). 이러한 대응이 필요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식품은 화학물질, 식중독균 또는 알레르기 물질에 의해 오염될 수 있는 경우
  • 제품에서 이물질이 발견된 경우
  • 수출 또는 수입 전에 제품 라벨링 및/또는 포장 케이스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수입 경계/지점에서 정부 기관이 제품을 통관시키지 않는 경우 
  • 고객이 귀사의 제품과 관련하여 식중독 발생 가능성을 신고한 경우

언제 어디에서든지 건강 또는 안전 위험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면 지역 SGS의 대응 전담팀에 전화를 걸어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각 팀원은 종합적인 비상 대응 훈련을 받았으며 귀사의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고 일반 대중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