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품질은 우수한 모든 제품의 토대입니다. 품질은 시장에서 탄탄한 브랜드를 구축을 강화시키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며 사업 실행가능성을 보장해줍니다. 지속적인 개선은 사업 공정과 실무 품질 유지에 필수 요소입니다.

SGS는 기획, 관리 보증을 거쳐 품질 개선에 이르는 품질 관리를 이해합니다. SGS는 품질 관리는 제품이나 서비스 차원을 훨씬 뛰어넘어 품질을 달성하고 유지하며 개선하는 방법을 다루는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품질 관리 시스템은 규모나 복잡도에 관계없이 모든 사업에 중요합니다.

SGS는 경영 시스템(예: ISO 9001)에 대한 감사, 인증 및 교육을 제공하고 Lean 기술의 적용에 대한 대상 교육을 제공하여 귀사의 운영을 개선하고 전체 가치 흐름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의 흐름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