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ISO 26000 - SGS의 사회적 책임 지침(수행평가 및 교육)

ISO 26000은 조직이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행동에 참여하도록 촉진하기 위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조직은 ISO 26000에 기반하여 사회적 책임 전략을 세우도록 고무되고 있습니다.

기존 및 잠재 고객, 이해 당사자, 직원들이 귀사의 활동을 이해하고 그 성과를 벤치마킹하기를 바란다면, 사회적 책임에 대한 ISO 26000 표준 지침을 가이드로 삼아야 합니다.

당사는 귀사가 ISO 26000 표준을 활용하여 사회적 책임 행동의 혜택을 실현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귀사가 개선 영역을 확인하도록 돕는 표준이 지침에 포함돼 있으며, 당사는 이 지침에 대한 귀사의 접근방식에 대해 갭 분석 또는 전체 평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또한 귀 조직에서 이 표준을 어떻게 포함시킬 수 있는지 귀사가 확실히 이해하도록 지원하는 인식 교육을 제공합니다.

ISO 26000은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선진국과 후진국을 망라한 모든 유형의 조직에서 사용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또 사회에서 요구하는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방식으로 운영하도록 도와줍니다.

기업에게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란 단지 환경을 위태롭게 만들지 않으면서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것도 의미합니다. 세계의 조직들은 점점 더 ISO 26000 표준을 사용하여 그들의 책임 전략을 발전시키고, ISO 26000 표준을 포괄적인 지침으로서 의지하고 있습니다.

ISO 26000은 다음과 같은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귀사가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하도록 지원합니다.

  • 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개념, 용어, 정의
  • 사회적 책임의 배경, 추세, 특성
  • 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원칙 및 관행
  • 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핵심 주제 및 쟁점
  • 조직 전반에 걸쳐 영향권 내에서 정책과 실무를 통해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행동을 통합, 구현, 촉진
  • 이해 당사자 식별 및 관여
  • 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노력, 성과 및 기타 정보 전달

귀사 이해 당사자의 기대에 부응하십시오. SGS와 협력하여 사회적 책임에 대한 ISO 26000 지침을 수용하고 홍보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