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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들은 대개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소비자는 최상의 서비스와 가장 일관적인 품질을 기대합니다.

상당수 기업은 약속을 일관적으로 이행하는 데 필요한 시스템이 없거나 또는 최적화되지 않아 가치 제안을 실현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SGS는 맞춤형 또는 당사자 감사 솔루션을 통해 귀사의 조직과 파트너가 최고 품질 기준을 일관적으로 향상하도록 보장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방식,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경쟁 우위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귀사의 노력 입증

SGS 맞춤형 감사 솔루션/당사자 감사를 통해 비즈니스 전략에 정의된 성과 기준을 개발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사 브랜드의 평판을 보호하고 내부 비용 통제를 포함하여 귀사 조직의 지속적인 향상 잠재력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GS는 귀사 조직과 파트너가 달성한 성과 수준을 확인하고, 결과 지향적인 성과 관리에 필요한 강력한 프레임워크를 정의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평가

SGS는 공급업체가 귀사의 요구사항을 준수하는지 모니터링함으로써, 귀사 제품이 품질 기준과 품질 요구사항을 만족하는지 확인하여 공급망 전반에 걸쳐 귀사의 브랜드 자산과 기업 가치를 보존하도록 지원합니다.

직무 규정 감사

SGS는 귀사 네트워크가 직무 규정에 정의된 가치와 절차를 준수하는지 모니터링함으로써, 귀사 네트워크 전반에서 브랜드가 보호되고 일관적인 직무가 수행됨을 보장하도록 지원합니다. SGS는 복잡한 대규모 국제 프로젝트를 맡아 성공적으로 실행한 경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SGS 직원은 현지 언어를 말하고 시장 문화를 이해하며,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방식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SGS의 맞춤형 감사 솔루션으로 브랜드를 보호하고 효율성을 높여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