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상품 및 소매 CPSIA
CPSIA(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성 개선법) 2008에서 소비자 상품의 제조업체, 수입업체, 개인 사업자 및 유통업체에 대해 많은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특정 소비자 제품은 해당 제품이 적용 가능한 안전 규정을 준수한다는 사실이 테스트를 통해 입증되었음을 인증하는 GCC(General Conformity Certificate: 일반 적합성 인증)가 수반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어린이용 제품의 경우, 다음과 같이 보다 엄격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공인 연구소를 통한 의무적인 제3시험기관 테스트 및 인증
- 재료에서 납 성분 사용 제한
- 페인트 및 표면 코팅재에서 최소 함량의 납 성분 검출
- 특정 프탈레이트에 대한 최소 사용 또는 금지
- 의무적인 완구 안전 표준(ASTM F963)
은 간단해 보이지만 상당히 복잡합니다. SGS의 CPSIA 서비스는 귀사가 준수해야 하는 표준 및 이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여 귀사의 비즈니스가 명확히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GCC(General Conformity Certificate: 일반 적합성 인증) 구축에 대한 책임은 개별 수입업체와 제조업체에 있으며, 비준수 제품으로 판단되는 업체에 대한 대규모 재정적 처벌이 있는 경우 당사 서비스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비슷하게 어린이용 제품을 인증하는 테스트를 최고 수준의 정확도로 수행하여 귀사의 제품이 거의 문제 없이 가능한 한 빠르고 원활하게 시장에 출시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CPSIA 규정이 너무 광범위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당사는 귀사의 요구와 준수에 필요한 안전 규정을 기준으로 고객마다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축해드릴 수 있으며, SGS의 서비스는 두 가지로 구성됩니다.
- CPSIA 전략을 구축하며 제품을 테스트해야 하는 경우 CPSIA 테스트 서비스에서 지원되는 컨설팅 프로그램
- 공급망에 참여하는 모든 직원, 계약업체 및 공급업체가 CPSIA 규정 준수 모범 사례를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트레이닝 패키지
고객이 표준 규정을 준수하도록 지원하는 분야에 있어서 국제적인 명성을 지닌 SGS는 귀사가 미국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경우 가장 먼저 선택할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