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SGS의 SHM(구조물 건전성 모니터링) – 구조물을 원격으로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주요 자산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주요 자산(예: 교량, 크레인, 토목 구조물)이 노후되면서 건전성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균열 등의 결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눈에 잘 띄지 않고 건전성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기존의 육안 검사와 비파괴 검사(NDT) 방법을 사용하여 결함을 발견할 때쯤에는 자산의 손상을 방지하기에 너무 늦었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주요 자산의 건전성을 지속적으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센서 기반의 SHM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결함이 운영이나 재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전에 결함을 식별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24/7) 실시간 센서 기반의 모니터링으로 자산 보호

당사의 센서 기반 원격 솔루션은 인적 개입의 추가 비용 없이 현장에 연중무휴(24/7) NDT 검사기를 설치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솔루션은 IoT(사물인터넷)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여 NDT 표준을 기반으로 결함을 계속해서 평가합니다. 그리고 중요 자산이 치명적인 손상을 입기 전에 결함에 대응할 수 있게 하여 자산 손상의 위험을 줄입니다.

지속적인 원격 SHM을 사용하면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고 자산 수명 전체 기간에 걸쳐 유지보수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사는 진행상황을 모니터링하면서 온도와 국지 가속 등의 매개변수를 동시에 추적하여 결함 작용의 근본 원인 분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예방 유지보수 일정을 수립할 수 있고 운영 및 재무 의사 결정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SGS의 5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위험 감소

SGS AIMSight 인포그래픽

왜 SGS를 선택해야 할까요?

당사는 전 세계적으로 자산 보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로서 우수한 NDT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당사는 관련 지식과 경험을 통해 고객이 투자를 보호하도록 도와드립니다.

SHM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지금 당사로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