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OHSAS 18001:2007 구현을 통해 직장 내 안전과 안녕을 조직의 최고 우선 순위에 두십시오.

직장 내 건강 및 안전 정책은 물론 직원들에게 중요하지만, 귀사의 고객과 다른 이해관계자들에게도 점차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OHSAS 18001에 대한 직장 내 건강 및 안전 관리 시스템은 귀사가 직원의 건강과 안전에 전념하고 있다는 강력한 표시입니다.

많은 조직들이 변화하는 법적 환경에 대응하고 작업 환경과 관리 하에 있는 다른 인력을 보호하기 위한 위험 관리 전력의 중요한 부분으로 직장 내 건강 및 안전 관리 시스템(OHSMS, Occupational Health and Safety Management System)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OHSAS 18001 인증을 통해 기업은 직장 내 건강 및 안전 위험을 관리하고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OHSAS 18001:2007은 다음 주요 영역을 다룹니다.

  • 위험 식별, 위해성 평가 및 확인 컨트롤
  • 법적 및 기타 요구사항
  • 목표 및 OHS 프로그램
  • 리소스, 역할, 책임, 권한
  • 역량, 교육 및 인식
  • 커뮤니케이션, 참가 및 컨설팅
  • 작업 통제
  • 위급 상황에 대한 준비 및 대응
  • 성과 측정, 모니터링 및 개선

귀사의 직장 내 건강과 안전 시스템을 심사 및 인증하기 위해 SGS와 협력하면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 환경이 증진됩니다.

SGS가 제공하는 직장 내 건강 및 안전 관리 시스템의 OHSAS 18001 인증 심사를 통해 직원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귀사의 노력을 입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