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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O 20000 표준은 일원화된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의 통합과 구현에 중점을 둡니다. 이 표준은 지속적인 통제, 더 뛰어난 효율, 지속적인 개선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귀사가 조직 내에서 서비스 데스크, 서비스 지원, 서비스 제공 및 운영 팀의 인력과 절차를 정렬하고자 하는 노력을 의미합니다.

이 표준은 다음 두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는 IT 서비스 품질에서 품질 보증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ISO 20000-1 - 기업이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품질의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요구사항을 정의하는 공식 사양이며, 이에 대해 귀사의 규정 준수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 ISO 20000-2 - ISO 20000-1의 범위 내에서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모범 사례를 설명하는 직무 규정입니다. 이 직무 규정은 특히 ISO 20000-1에 대한 감사를 준비하거나 서비스 개선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에 유용합니다.

ISO 20000 인증은 직원, 이해 당사자, 고객에 대한 귀사 IT 서비스의 신뢰성과 품질을 입증하는 지표입니다.

SGS는 기초 및 선임 심사원 교육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모든 수준의 역량과 지식에 해당하는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SGS의 ISO 20000 인증은 귀사가 성과를 개발하고 개선하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