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연구실 관리는 귀사의 일상 업무가 아니라면 쉬운 일이 아닙니다. 먼저, 연구실은 정기적이고 상당한 투자를 필요로 합니다.

또한, 등록하고 보관해야 하는 방대한 분량의 원시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전문적인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귀사의 고객들은 귀사의 연구실 운영이 최신 QSHE 표준에 따라 이루어지는지 알아야 하고, 귀사가 독립 인증 기관을 통해 준수 여부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SGS와 협력하면 귀사의 샘플 분석을 600개 이상의 연구실에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정련소, 플랜트 또는 터미널 등 종류에 상관없이 SGS에 귀사 연구실의 관리와 운영을 위임하는 것은 귀사가 연구실 운영 업무를 업계의 인증된 선두업체의 손에 맡기고 핵심 비즈니스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또 다른 입증된 방법입니다.

SGS의 연구실 관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 전세계의 분석 전문가 네트워크와 최첨단 연구실 시설 이용
  • 연구실 장비와 전문 연구실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 필요성 제거 
  • 인력 요건 축소
  • 고객의 제품과 함께 공급할 수 있는 독립적인 SGS 인증을 통한 고객 신용 증대

SGS의 연구실 관리 서비스가 어떻게 귀사의 운영을 지원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