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및 가스 연료 처리
전세계가 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되, 더 깨끗하고 오염이 적은 연료를 선택하는 추세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법규가 연료의 프로파일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첨가제 처리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존 정유공장들이 세계의 변화하는 요구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현대화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완제품이 국제 표준에 부합할 수 있도록 첨가제 처리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이프라인과 철도에서 강을 오가는 바지선과 도로용 탱크에 이르기까지 유통 인프라에 영향을 미치는 물류 어려움에 대처하기 위한 연료 처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SGS Laroute는 고객층이 소규모의 독립적인 오일 무역업체에서부터 대형 정유사에 이르는 전세계 오일 무역업체에게 전문가 첨가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료 처리가 필요한 이유
해결해야 할 문제는 주로 취급의 어려움 또는 당사 고객들이 충족해야 할 계약 요구사항으로 인해 비롯됩니다.
예를 들어, 가솔린의 경우 다음과 같은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윤활 성능
- 냉각 특성 개선 CFPP/운점/유동점
가솔린에서 황 함량을 낮추려면 연료의 윤활 성능을 제어해야 할 필요성이 발생합니다. 또한, 정유공장의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가솔린의 비점 범위 변화로 인해 가솔린의 유동점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더 많은 중간 증류유가 정제 과정에서 압착되므로 연료 오일의 프로파일도 바뀌고 있습니다. 그 결과 유동점이 높은 연료가 발생하므로, 유동점 처리가 더 힘들어지고 수면 상승 시 유화 방지가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연료 처리 방법
중요한 첫 단계는 처리할 화물의 대표 샘플을 채취하고 시작점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사양이 있는지, 그리고 사양의 충족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작점을 정하고 처리 수준에 동의하고 나면 연료 처리를 진행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연료의 처리는 직접, 탱크 내부 또는 선상에서 적절하게 수행될 수 있습니다.
건강 및 안전 준수를 가장 높은 우선순위로 고려하고 있으므로 항만 및 선박에서의 처리에 적용되는 규칙 및 절차가 점차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연료 처리 시 SGS Laroute는 주요 정유사, 터미널 및 선적 회사의 요구사항을 준수하는 장비를 사용합니다.
SGS Laroute가 필요한 이유
당사는 첨가제 서비스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로서 이전 소비에트 연방(FSU),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및 북미의 수출입 항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SGS Laroute의 서비스는 고유하며, 다른 어떤 회사도 동일한 지리적 보장 범위와 사용 가능한 제고, 장비 및 항만 이용 조건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당사는 현재 매년 4천만 MT의 원유와 석유 제품을 처리하고 있으며, 현지 시장 요구사항에 적합한 첨가제 제고를 보유하며 36개국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SGS Laroute의 연료 처리 서비스가 어떻게 귀사의 운영을 지원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