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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창구 프로그램의 선두 업체로서 SGS는 전세계의 교역을 원활히 수행하고 보안을 유지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단일 창구 솔루션을 통해 교역 이해 당사자는 전자적으로 상호 연락하며 관세 신고서, 수출/수입 허가 신청서, 거래 송장 및 원산지 증명서와 같은 문서의 제출 및 배포를 공급망의 가속 및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일 창구 프로그램은 서류 작업을 없애고 기간을 줄이며 보안이 유지되는 한 장소에서 참조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귀하의 거래 작업을 획기적으로 개선합니다.

고유한 고객 맞춤형 TradeNet 기술을 사용하는 당사의 전문가 팀은 귀하의 네트워크에서 모든 이해 당사자와 밀접히 협력하여 과정과 작업흐름을 식별 및 구축하여 세관 및 항구 시스템, 은행, 보험 회사, 기획재정부 및 관계 기관 등 다수의 이해 당사자를 하나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일 창구 솔루션 맞춤화

SGS는 모든 상황이 독특하며 성공적인 단일 창구 솔루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필요, 재무 옵션 및 구현 전략에 대한 철저한 평가에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업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철저한 예비 조사 수행
  • 프로젝트 비용 계산
  • 프로젝트 특성에 따라 일부 또는 100퍼센트 자금 조달
  • 프로그램의 단계별 구현 계획 및 관리

당사의 경험을 통해 성공적인 단일 창구 솔루션에 대한 최상의 지름길은 정부 민간 합작(PPP)을 통해 정부와 민간 분야의 밀접한 관계를 통하는 것임이 확인되었습니다. 가능성이 있는 곳인 경우, 당사는 BOT(건축, 운영, 이전) 프로그램의 개념을 통해 당사의 고객이 자신의 고유한 네트워크를 인수 및 관리하도록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SGS에서 단일 창구 솔루션 구현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