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SGS는 차량 및 운전자 테스트 프로그램 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차량 검사 또는 운전자 테스트 프로그램을 도입하거나 변경할 때 일반 대중과 의사소통을 도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변화에 대해 여러 가지로 반응하지만, 변경된 이유와 변경 사항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정보가 많을 수록 보다 더 잘 반응합니다. 이것이 당사가 도로 안전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홍보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일반적으로 홍보 캠페인은 특정 웹사이트, 언론, 외부 포스터, 라디오, TV, DM, 당사 검사 센터 내부 정보 등 수많은 일반 매체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정확한 매체는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와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정확한 청중에 따라 달라집니다. 창의적인 캠페인과 메시지는 대중에게 노출하기 전에 테스트를 거치며 필요할 경우 조정됩니다. 그리고 기업 이미지 통합(CI)과 스타일 시트가 필요한 경우, 당사는 귀사를 위해 캠페인 요소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담 홍보 및 교육팀이 캠페인 기간 내내 언제든 대중의 질문에 답변할 것입니다. 또한 관계 당국과 연락하고 보고하면서 정량적 및 정성적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의사소통의 근본 목적은 안전하고 깨끗한 차량의 중요성과 도로 안전에 대한 좋은 운전 습관에 대해 대중들을 교육하고 알려주는 것이며, 캠페인이 진행 상황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귀사에게 보고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