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기업들이 국제 표준을 준수하고 있는지 조사하는 법적 검사는 자체 품질 관리 및 품질 보증 검사에 영향을 주게 마련입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 두루 적용되는 해결책이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SGS는 법적 검사에 대해 유연한 품질 보증 및 품질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현지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품질 관리

품질 관리 검사의 핵심 요소는 검사 인원의 평가로, 고객과 입법 당국의 요구사항을 모두 일관되게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법적 검사 제공의 현재 또는 잠재적 약점을 강조하는 데 집중하도록 하기 위해 귀사의 검사팀은 다음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고객 업무 프로세스의 변화가 발생할 때 이에 대한 대응
  • 입법 당국의 요구사항이 변경되었을 때(예, 행정 절차가 변경된 경우) 업무 기술을 적응시키고 개발할 수 있는 충분한 잠재력

품질 보증

당사의 품질 보증 검사는 어떤 훈련이 검사 프로세스를 개선시키는지 알아보고, 당사가 귀사를 대신하여 사내 또는 외부에 다음과 같은 사안에 대해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검사 기준
  • IT 시스템 업데이트
  • 행정 절차

또한 장비 유지관리 및 보정에 대한 보고를 통해, 귀사는 정확하고 효율적인 제공 기술에 의해 검사원의 기술과 지식이 보완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지금 SGS에 문의하여 당사가 어떻게 귀사의 검사 니즈를 충족하는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사가 검사하는 것과 동일한 기준으로 직원을 훈련시키고 평가하였기 때문에 귀사는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