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건설 프로젝트의 성공 여부는 하중을 잘 지지하는 지표 하부 토양에 달려 있습니다.

SGS는 동적 관입 테스트를 사용하여 토양의 지지력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SGS 팀에 연락하여 안정적인 기초 위에 프로젝트가 진행되도록 하십시오.

동적 관입 테스트는 토양 다짐을 제어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제방, 포장, 도로 표면 및 기타 뒤채움이 필요한 프로젝트에 최적입니다. 이 테스트를 사용하면 처리가 필요한 지표 아래의 연약 지점 범위를 손쉽게 찾고 조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저의 내하중량에 대한 지식이 필요한 프로젝트의 경우 수중에서 이 테스트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동적 측심 기법을 사용하여 토양의 내하중량과 다짐 특성을 계산하는 동적 하중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현장에서 일반적으로 지표면 아래 3m의 깊이까지 뒤채움 및 제방의 다짐을 통제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SGS에서 사용하는 장비는 휴대성이 뛰어나고 초소형이므로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50cm 높이에서 10 ~50kg의 하중을 자유 낙하시켜 원추형 팁이 장착된 프로브를 땅으로 박아 넣습니다.매 10cm 층마다 관입에 필요한 타격 횟수가 기록되며 타격 횟수당 평균 관입량으로 변환됩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토양의 모든 깊이에서 도로, 포장면, 활주로에 사용되는 토양의 하중 지지력에 대해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측정 방식인 CBR(캘리포니아 지지력비)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SGS와 협력하면 전세계적인 전문 지식을 통해 시작부터 끝까지 프로젝트의 성공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SGS 팀에 연락하여 귀사 프로젝트에 적합한 다양한 지질 공학 테스트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