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Skip to Search Contact us Korea 웹사이트 & 언어 Skip to Content

SGS의 초기 판다(Panda) 토양 테스트를 통해 건설 프로젝트에서 성공을 향해 앞서 나가십시오. 지금 바로 SGS 환경 테스트 팀에 연락하여 널리 사용되는 판다 토양 테스트를 통해 시설 안정성을 판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판다는 다양한 충격 에너지를 적용할 수 있는 경량 동적 측심 관입 시험기입니다. 판다 테스트를 사용하면 초기 지질 공학 조사가 가능하며, 암석학 및 기초압력을 판정할 수 있고, 프로젝트에 최적의 기초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판다 테스트는 로스트 콘 팁이 장착된 금속봉을 토양 내로 해머링하여 5m 깊이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자 데이터 장치가 모든 정보를 기록하며, 더치 공식에 따라 콘의 동적 저항력(qd)을 즉시 계산합니다. 각각의 타격마다 해머의 깊이와 충격 속도가 자동으로 기록됩니다. 이를 통해 각 타격의 충격 에너지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몇몇 연구에 따르면 판다 측정이 원추 관입 테스트(CPT)만큼 정확하고 신뢰성 높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CPT 차량이 적합하지 않은 장소에도 판다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판다 측심 장치는 초소형 크기와 25k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이 극히 뛰어나며 접근이 제한적이거나 높이 제한이 있는 지역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지하실이나 경사가 심한 곳, 뒷마당, 터널 등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GS는 귀사 토양 유형에 적합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SGS 팀에 연락하여 건설 프로젝트에 견고한 기초를 확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