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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은 귀사가 신뢰할 수 있는 IT 인프라, IT 헬프 데스크 서비스 품질 및 IT 고객 만족도에 대한 기업의 약속을 파악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ISO 20000은 두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SO 20000-1은 조직이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품질의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요구사항을 정의하는 공식 규격이며, ISO 20000-2는 BS 15000-1의 범위 내에서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모범 사례를 설명하는 직무 규정입니다. 이 직무 규정은 특히 ISO 20000-1에 대한 심사를 준비하거나 서비스 개선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에게 유용합니다.

이 교육은 귀사에게 ISO 20000의 목적 및 요구사항에 대한 개요와 IT 비용을 절감하고 IT 인프라의 통제를 보장하는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 교육은 ISO 20000에 기반한 경영 시스템의 개발, 구현 및 개선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간략한 안내입니다. 내부 심사 및 수석 심사원 교육 등의 다른 교육을 이수할 계획인 경우 심사 기술을 획득하는 기반이 되는 ISO 20000 관련 지식과 정보를 이 과정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교육은 강의와 워크숍 연습으로 구성됩니다.

이 교육과 내부 QMS 심사원 교육을 성공적으로 이수하면 국제 인증 심사원 등록기관(IRCA, International Register of Certified Auditors)의 선임 심사원 인증을 위한 교육 요구사항의 일부를 충족하게 됩니다.

지금 SGS에 문의하여 SGS ISO 20000 인식 교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