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 브랜드 보호 감사
SGS의 브랜드 보호 감사는 영업 과정에서 판매 대리점의 기존 내부 행동 규약 준수에 대한 검사 및 보고를 통해 브랜드를 보호하고, 유지관리하며, 구축합니다.
당사의 감사를 통해 소중한 자산 중 하나인 브랜드를 보호하기 위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판매점 네트워크는 브랜드의 얼굴입니다. 브랜드와 비즈니스 모두를 추진할 수 있도록 판매점 네트워크는 전문적이어야 하며 브랜드 정신을 구체화해야 합니다. 당사는 매우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여 다음을 포함하여 이러한 요소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 표준 감사: 고객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요인, 그리고 이와 함께 특히, 브랜드 이미지를 평가하고, 여기에 포함될 수 있는 자료, 데이터, 레이아웃, 핵심성과지표(KPI)를 평가합니다.
- 미스터리 감사: 판매 대리점에서 고객 경험에 영향을 주는 행동 및 프로세스의 객관적인 검토, 그리고 이에 따라 판매점이 일상적인 업무 활동에서 브랜드를 존중하고 구축하려고 노력하도록 보장.
SGS 브랜드 보호 감사의 이점
당사의 브랜드 보호 감사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 공급업체의 독립적이고 공정한 감사 서비스를 제공하므로써,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감사 결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점:
- SGS의 고유한 전 세계 네트워크
- 전 세계적으로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쟁업체에 대한 벤치마킹 가능
- 프로젝트 목표를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
- 비교를 위해 경쟁업체 판매점에서 브랜드 보호 감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GS의 최신 IT 솔루션은 감사 보고 목표에 따라 정확히 관리되는 브랜드 정신 프레젠테이션의 개요를 어디서나 볼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SGS의 감사팀은 자동차 OEM에 대한 감사 경험이 풍부하여 고객의 사업 운영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고객이 알아야 하는 사항을 이해합니다. SGS의 전문가와 노련한 감사관이 고객의 목표에 따라 결과 지향 감사를 실시하여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SGS의 브랜드 보호 감사를 통해 비즈니스를 개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지 사무소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