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찾으시나요?

[공지] 한국에스지에스 - 방송통신기자재 시험 수수료 및 시험 소요기간

EE Restricted Substances Cosmetics and Hygiene News and RegulationsApril 06, 2021
World Map Showing Connections 1600px
한국에스지에스는 당사 고객과의 공정한 거래를 확립하고자 [방송통신기자재 등에 대한 시험 수수료 및 시험 소요기간]을 공지합니다.

한국에스지에스는 지정기관인 국립전파연구원의 지정시험기관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고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성평가 시험에 있어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에 대한 시험분야/항목별 권장수수료 및 시험 소요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더불어, 부적합기기 유통의 근절과 더불어 소비자가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단, 본 시험 수수료 및 소요기간은 동작모드, 사용전원, 시료의 크기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사오니 시험 의뢰 전 당사 직원과의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본 시험 수수료 및 소요기간은 단일 사양에 대한 기본 가격 및 소요 기간을 말하며, 기술사양, 동작모드, 사용전원, 시료의 크기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시험 수수료 및 처리기간 예측을 위해 반드시 시험의뢰 전 당사 직원에게 상담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방송통신기자재 시험분야별 시험 수수료

  1. 전자파적합성(EMC) 분야
  2. 전자파흡수율(SAR) 분야
  3. 전자파강도(EMF) 분야
  4. 무선 분야

첨부파일 :시험 수수료 & 시험 소요기간

Contact

김용대 부장
전화: +82 31 428 5743
팩스: +82 31 427 2370

Related pages:http://www.sgsgroup.kr/ee

  • SGS Korea Co., Ltd.

12FL, Chongryong Bldg., 257, Hangang-daero, Yongsan-gu,

, 04322,

서울,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