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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는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까?

미스터리쇼퍼 서비스는 운영 절차, 행동 규약, 고객의 실제 경험에 대한 독자적인 평가입니다.

소매점, 호텔, 식당 또는 자동차 매장의 미스터리쇼핑을 통해 고객의 기대 수준 차이를 확인하고 필요한 해결책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절차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직원 행동을 개선합니다. 그 결과 고객 서비스 수준이 개선되고 이는 판매량 증가로 이어집니다.

SGS는 귀사의 조직, 절차, 행동 규약을 이해하기 위해 귀사와 협력합니다. 당사의 미스터리 손님이 실제 고객처럼 가장하여 다른 일반 고객처럼 행동합니다. 당사의 미스터리쇼핑 서비스는 잘 계획되고 실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소매 미스터리쇼핑미스터리 쇼핑 감사

고객 경험을 잘 반영하는 것이 국내나 국외 소매업체, 브랜드 소유주에게 점점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와 평판이 나쁜 기업은 종종 조직, 제조, 제품 마케팅을 표준화합니다. 그러나 세계적인 브랜드는 브랜드 인지를 유지하면서 현지 시장에 맞게 조정하기도 합니다.

처음부터 당사는 귀사가 적재적소에 올바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귀사와 협력할 것입니다. 당사의 미스터리쇼퍼가 매장을 방문하여 영업 지점과 고객 서비스를 조사할 것입니다. 이들은 영업팀이 완벽한 영업 경험을 성공적으로 심어주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보고합니다.

호텔 미스터리쇼핑과 식당 미스터리쇼핑

접대 부문의 미스터리 손님팀은 직원과 손님 간의 교류를 조사하지만 일부 시설을 사용하거나 경험해보기도 합니다. 당사 팀이 수행하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가입을 위해 문의 및 등록
  • 전화 예약
  • 식사 및 연회 참석
  • 호텔 투숙(각종 시설 이용 포함)
  • 제품 구매(제품 프레젠테이션 및 특징 조사)
  • 프런트, 경영진 또는 중심 기능으로부터 고언 구하기

귀사 프로그램은 당사의 미스터리 쇼퍼의 피드백과 영업 지점 및 직원과의 교류에 대한 평가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의 인식과 경험이 서비스와 제품 품질의 진정한 척도입니다. 고객 경험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당사는 귀사가 생각하는 것에 대한 고객 경험을 측정하는 고유한 척도를 개발하여 귀사가 집중할 대상 고객 그룹을 결정할 것입니다.

자동차 미스터리쇼핑(브랜드 보호 감사)

판매점 네트워크는 귀사 브랜드의 얼굴입니다. 전문 판매 대리점은 귀사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발전시킵니다. 판매점 네트워크가 브랜드를 존중하고 귀사의 기준을 준수하도록 하는 것이 자동차 제조업체에는 매우 중요합니다.

당사의 미스터리쇼퍼/브랜드 보호 감사는 조직의 가이드라인을 판매 대리점이 준수하고 있는지 조사하고 보고함으로써 귀사의 브랜드를 보호하고, 유지하고 구축합니다. 전문 감사관이 고객처럼 방문하여 합의된 기준에 따라 보고합니다. 또한 이들은 기존의 양자 감사에 대한 보완 도구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경쟁사의 판매 대리점에서 이러한 감사를 수행하여 그들의 태도, 강점, 약점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귀사 고객 서비스 기준에 대한 독자적인 평가인 미스터리쇼퍼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